제인은 정글에서 함께 살기 시작한 지 1주년을 맞아 타잔에게 줄 완벽한 선물을 찾는다. 타잔이 준비한 선물은 그가 제인의 세계를 잘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줘서 제인을 놀라게 한다.
정글에서 함께 살기 시작한 지 1주년을 맞은 타잔과 제인.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인은 타잔에게 줄 완벽한 선물을 찾는다. 고릴라와 코끼리 친구인 터크와 탠터는 어슬렁대는 표범을 속여넘긴 일, 화산 폭발 때 용암을 타고 내려온 일 등 신나는 일이 가득했던 1년에 대해 제인과 함께 되돌아본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제인의 세계를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타잔이 준비한 깜짝선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