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미녀와 야수'의 노래를 함께 따라 불러 본다. 'Belle,' 'Be Our Guest,' 'Beauty and the Beast' 'Gaston' 등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자막을 보며 함께 불러보는 싱어롱 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