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로열 매직
소피아 공주는 참스웰 왕실 마법 학교에서 즐거운 모험을 펼친다. 새로운 친구들과 동물 친구들과 함께, 자신이 최고의 마법 공주임을 보여 줄 것이다.
인채시아의 소피아 공주가 새로운 학교, 참스웰 왕실 마법 학교로 향한다. 그곳에서 왕실 친구들인 레일라 공주, 카밀라 공주, 제인 왕자, 그리고 학교 반려동물 퍼퍼콘 페퍼와 함께 에버엘름 최고의 마법 공주가 되는 법을 배우게 된다. 새로운 친구와 오랜 친구, 왕실 가족, 충직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소피아 앞에는 완전히 새로운 마법 세계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