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세 동물 가족의 이야기를 담았다. 넘치는 애정으로 새끼를 키우는 어미 판다, 어린 동생에게 밀려난 듯한 기분이 드는 황금원숭이와 지구상 가장 험난한 지형에서 새끼 두 마리를 기르는 설표. 최초 공개되는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혹한의 산에서부터 대나무숲 속까지, 중국의 광활한 자연 속으로 관객들을 이끄는 영화.
세 동물 가족의 이야기를 따라 중국의 광활한 자연 속으로 황홀한 여정을 떠나보자. 넘치는 애정으로 새끼를 키우는 어미 판다, 어린 동생에게 밀려난 듯한 기분이 드는 황금원숭이와 지구상 가장 험난한 지형에서 새끼 두 마리를 기르는 설표. 최초 공개되는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혹한의 산에서부터 대나무숲 속까지, 두루미의 날개 위에 올라타 중국의 광활한 자연 속으로 관객들을 이끄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