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지구에서 가장 높은 고원에 사는 희귀한 눈표범을 촬영하기 위해 중국으로 떠난 제작진의 뒷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기는 희박하고 날씨는 혹독하며 지형은 험난한 데다, 눈표범은 찾기도 어렵고 카메라에 담기는 더더욱 어렵다. 험난한 지형을 횡단해 이 놀라운 동물의 이야기를 담은 제작진의 노력을 볼 수 있다.
디즈니네이처의 제작진은 극단적인 환경을 견디며 지구에서 가장 놀라운 동물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지구에서 가장 높은 고원에 사는 중국의 희귀한 눈표범을 찾아내 촬영한, 역대 가장 야심적인 작품의 뒷이야기를 담았다. 공기는 희박하고 날씨는 혹독하며 지형은 험난한 데다, 눈표범은 찾기도 어렵고 카메라에 담기는 더더욱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