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이 루나'의 새로운 장을 여는 "Alas - Versión 2026" 가사 영상. 음악과 교감하고 가사를 따라 부르며, 꿈과 우정, 설렘이 여전히 살아 숨 쉬는 그 세계로 돌아가게 하는 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