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Jam & Roller 팀 전체와 함께 소이 루나의 마법을 다시 느껴보는 시간. 음악과 스케이팅, 짜릿한 흥분이 한데 어우러진 이 화려한 뮤직비디오는 우정과 꿈, 함께한 멋진 순간들을 기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