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외계인 육아 도전기
개비 듀란은 새 도시에서 저세상 아르바이트를 구한다. 바로 지구에 숨은 외계인 가족의 말썽꾸러기 아이들을 돌보는 일.
개비 듀란은 잘난 가족들의 그림자에 묻혀 사는 기분이다. 성공한 엄마 디나와 똑똑한 동생 올리비아 때문이다. 하지만 개비도 마침내 빛을 발할 순간을 찾았다. 지구에 숨은 외계인 가족의 말썽꾸러기 아이들을 돌보는 사차원 아르바이트를 구한 것이다. 개비는 겁도 없이 당돌하게 일을 맡아 우주 최고 베이비시터임을 보여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