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시트콤: 당신의 선택!
방청객 앞에서 촬영되는 '라이브 시트콤: 당신의 선택!'은 즉흥 코미디가 가미된 가족 시트콤이다. 이 가족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방청객들의 손에 달려 있다.
사춘기를 앞둔 블레어와 오언, 부모 역할인 레이철과 바이런이 얼마 전 베넷-블랫 가족으로 묶여 한 가정이라는 배를 탔다. 제각각 다른 성격이 풍파를 일으키며 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 속에서, 베넷-블랫 가족은 인생(방청객)이 이끄는 대로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