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
유진은 호화로운 왕실 생활에 빠르게 적응하지만, 라푼젤은 새로운 책임의 부담에서 벗어나 하룻밤 자유를 누리기 위해 친구와 함께 왕궁을 탈출한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는 삶이 이제 막 시작됐지만, 이런 식의 동화적 결말은 라푼젤이 꿈꿔 온 것과는 거리가 멀다. 유진은 호화로운 왕실 생활에 빠르게 적응하지만, 라푼젤은 코로나의 공주로 사는 삶에 적응하는 게 생각보다 힘들다는 것을 깨닫는다. 새로운 책임에 짓눌린 라푼젤은 친구이자 시녀인 카산드라와 함께 하룻밤의 자유를 위해 탈출하고, 긴 금발 머리를 되찾게 된다. 라푼젤은 과연 자신의 긴 금발 머리가 표상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