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상어들이 배를 공격하는 영상이 넘쳐난다. 마이크 하이타우스 박사와 사라 카사레토 박사 과정 학생이 이 충돌 원인 조사에 나선다.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영상을 보면 대백상어를 비롯한 상어들이 분노에 차 배를 공격하는 장면들이 많다. 일전엔 보지 못했던 현상이다. 왜 이렇게 되었을까? 단순히 카메라를 소지한 이들이 늘어나서일까,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일까? 마이크 하이타우스 박사와 박사 과정 학생인 사라 카사레토가 상어와 배들 간의 충돌 원인 조사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