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말하는 치와와가 이번엔 더 왁자지껄한 소동을 안고 돌아왔다! 막 결혼을 한 신혼부부 파피와 클로이에게 강아지들이 태어나자 럭셔리했던 생활이 소란스럽게 바뀐다. 그러나 인간 가족에게 문제가 닥치자, 치와와 가족이 똘똘 뭉쳐 문제를 해결한다!
모두가 좋아하는 말하는 치와와, '비벌리 힐스 치와와 2'가 온 강아지 가족이 펼치는 소란스런 모험으로 돌아왔다.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 파피와 클로이는 매일매일 연달아 터지는 장난꾸러기 강아지들의 사고 때문에 그동안의 화려했던 생활이 망가지고 만다. 하지만 인간 주인에게 문제가 닥치자, 말썽꾸러기 강아지들도 주인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어려울 때든 힘들 때든, 가족은 언제나 함께 붙어있어야 하니까. 파피, 클로이, 강아지들은 또 다시 용감한 모험을 시작하고, 다시 한 번 작은 몸으로 영웅이 될 수 있음을 증명한다. 조지 로페즈(파피 역) 같은 스타들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가족의 의미와 우정, 사랑 등을 유쾌한 이야기 속에서 감상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