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벌리 힐스에 사는 클로에는 화려한 생활을 즐기는 치와와이다. 클로에에겐 터프한 개 파피가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하지만 클로에를 좋아하던 파피는 클로에가 멕시코에서 길을 잃자, 그녀를 구하기 위해 남쪽으로 향한다.
웃음과 재미가 가득한 모험을 기대하세요, 비벌리 힐스에서 화려한 생활을 즐기던 치와와 클로에(드류 베리모어)는 휴가중에 멕시코에서 길을 잃게 된다. 하지만 클로에를 좋아하던 터프한 개 파피(조지 로페즈)는 바로 클로에를 구하기 위해 남쪽으로 향합니다. 한편 클로에는 자칭 보호자라 칭하는 델가도(앤디 가르시아)의 도움을 받아 험한 모험을 하며 강인해지기 시작합니다. 따뜻함과 재미가 가득한 비벌리 힐스 치와와에서 우리 주변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