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낚시왕
어떤 이들은 낚시가 세계 최고의 스포츠라고 말한다. 하지만 수많은 낚시꾼과 낚시법 중에 과연 최고는 누구일까?
어떤 이들은 낚시가 세계 최고의 스포츠라고 말한다. 하지만 수많은 낚시꾼과 낚시법 중에 과연 최고는 누구일까?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각 에피소드에서는 세 명의 실력 넘치는 낚시꾼들이 세계를 무대로 각자의 낚시 여행을 통해 실력을 겨룬다. 서로를 상대하는 낚시꾼들은, 각자의 물가에서 경쟁과 유대감, 농담과 월척을 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