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명의 낯선 이들이 각자의 비밀을 품고, 어두운 과거를 지닌 한 허름한 호텔에 모여든다. 호텔에서의 하룻밤, 모두가 구원에 이르고자 분투한다. 모든 것이 파국으로 치닫는 건 그 후의 일이다.
제프 브리지스, 신시아 에리보, 다코타 존슨, 크리스 헴스워스가 초호화 캐스트를 이끄는 이 강렬한 스릴러는 감각을 사로잡는 박진감과 놀라운 폭로의 연속이다. 일곱 명의 낯선 이들이 각자 묻어야 할 비밀을 품고, 어두운 과거를 지닌 타호 호숫가의 허름한 호텔, 엘 로열에 모여든다. 호텔에서의 하룻밤, 모두가 구원에 이르고자 마지막 분투에 나선다. 모든 것이 파국으로 치닫는 건 그 후의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