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초월한 이 디즈니 걸작에는 고전 음악과 혁신적인 애니메이션이 탁월하게 어우러진다. 8개의 시퀀스로 이루어진 이 기념비적인 영화는 살아 움직이는 음악을 보여주고, 그림이 노래하는 것을 들려준다.
시대를 초월한 이 디즈니 걸작에서 영상과 음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8개의 시퀀스를 통해 고전 음악과 당시 가장 혁신적이었던 애니메이션이 한데 어우러진다. '호두까기 인형 조곡'에서는 춤추는 요정, 물고기, 꽃, 버섯, 잎을 볼 수 있고, '마법사의 제자'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배역을 맡은 미키 마우스를 볼 수 있다. '시간의 춤'에서는 하마, 코끼리, 악어, 타조의 우스꽝스러운 발레를 볼 수 있고, '민둥산의 밤'에서는 사악한 체르나보그가 혼령을 불러 모을 때 긴장감을 맛볼 수 있다. 살아 움직이는 음악을 보고, 그림이 노래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짜릿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