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영화 ‘세이프티’는 클렘슨 대학교 미식축구팀에서 수비수로 활약한 레이 매컬래스베이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이다. 레이는 끈기와 희생으로 끊임없이 닥치는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다. 클렘슨 미식축구팀과 지역사회가 그런 레이를 돕고, 주변의 도움으로 레이는 11살짜리 동생 페이마를 돌보면서 미식축구 선수로도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