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만 한 크기의 소행성이 한 달 이내에 지구로 떨어진다는 사실을 발견하자, NASA는 행성에 깊은 구멍을 뚫어 그 속에 핵탄두를 설치하여 폭파하는 방법을 생각하여 굴착 전문가들을 모집하기 시작한다.
텍사스만 한 크기의 소행성이 한 달 이내에 지구로 떨어진다는 사실을 발견하자, NASA는 행성에 깊은 구멍을 뚫어 그 속에 핵탄두를 설치하여 폭파하는 방법을 생각하여 굴착 전문가들을 모집하기 시작한다. 세계 최고의 유정 굴착 전문가인 해리와 그의 동료들은 기초 훈련을 마치고 두 대의 우주 왕복선으로 소행성을 향한 위험한 항해를 시작하는데, 무선 폭파 장치의 고장으로 누군가가 수동으로 버튼을 눌러야 하는 상황에 치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