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다운 매직
노리와 단짝 레이나는 세이지 아카데미에 입학해 마법을 배운다. 노리는 어설픈 마법 능력 덕분에 ‘UDM’으로 불리는 ‘뒤죽박죽 마법’ 능력을 가진 학생들을 모아놓은 반에 들어가게 된다.
13세 노리와 단짝 레이나는 세이지 아카데미에 입학해 마법을 배우게 된다. 어설픈 마법 능력을 가진 노리는 ‘UDM’으로 불리는 ‘뒤죽박죽 마법’ 능력을 가진 학생들을 모아놓은 반에 들어가게 된다. 사람들은 UDM이 그 독특한 능력 때문에 위험하고 사악한 그림자 마법의 표적이 되기에 십상이라고 생각하지만, 노리와 UDM 학생들은 ‘뒤죽박죽 마법’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