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 스쿼드 쇼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히어로들이 모여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빌런들에 맞선다. TV 역사상 가장 크고 가족 친화적인 슈퍼 히어로 팀은 바로 슈퍼 히어로 스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