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매직 퀘스트
디즈니 채널 스타들이 월트 디즈니 월드 내 각종 어트랙션에서 밤새 경쟁하는 연말연시 대회 스페셜. 50주년을 기념하는 놀라운 모험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