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하우스 파티
`키키와카 캠프'의 스타 미란다 메이가 연휴 테마의 코미디 특집을 진행하고, 팬들이 사랑하는 디즈니 채널 스타들이 합주 공연을 한다.
`키키와카 캠프'의 스타 미란다 메이가 연휴 테마의 코미디 특집을 진행하고, 팬들이 사랑하는 디즈니 채널 스타들이 합주 공연을 한다. 스타들의 집에서 원격으로 촬영되었으며, 이번 특집은 자신을 찾아온 세 명의 크리스마스 유령을 대하는 건방진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크리스마스이브에 산타의 사고를 촬영한 초인종 카메라, 뮤지컬 패러디극 '프리스쿨 뮤지컬'의 예고편을 포함한 창의적이고 즐거운 코미디극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