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계엄
뉴욕의 테러 사건이 점점 극악무도해지자, FBI 요원(덴젤 워싱턴 분)과 육군 장군(브루스 윌리스 분)이 주모자를 찾고 파괴 행위를 저지하러 나선다.
브루클린에서 많은 승객이 타고 있던 버스가 폭발하는 사건을 시작으로, 뉴욕 거리에서 극악무도한 테러 사건이 이어진다. 이에 FBI 특별 수사관 앤서니 '허브' 허버드(덴젤 워싱턴 분)와 미 육군 장군 윌리엄 데버러(브루스 윌리스 분)가 주모자를 찾고 파괴 행위를 저지해야 한다. 무자비한 테러리스트 집단을 상대로 전면전을 펼치는 이들의 앞길에는 한계치를 넘는 위험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