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1년 중 가장 멋진 시간이 찾아왔다. 하지만 토끼는 친구들이 새해를 맞아 변화되려고 아등바등하는 모습을 보고서야 새해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추억들이 지나가고 곧이어 새해가 다가온다. 토끼는 파티를 계획하지만 푸와 친구들이 귀찮게 하자 토라져 이사하겠다고 협박한다. 그러자 토끼를 달래기 위해 모두가 새해를 맞아 달라지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피글렛이 두려움을 정복하기 위해 아등바등하고, 푸가 꿀을 먹지 못해 시무룩해하고, 티거가 차분해지려고 노력한다면 헌드레드 에이커 숲에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