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꿀잼 비짤봙
절친 사이인 페이지와 프랭키는 '핵꿀잼 비짤봙'이라는 온라인 코미디 채널로 비디오 블로그 세계에 파란을 일으킨다. 구독자 수가 1만 명에 이르자 두 절친은 영향력 있는 뷰글 스튜디오로부터 영상 제작을 제안받는다. 멋진 촬영 환경에서 페이지와 프랭키는 오랜 친구이자 매니저인 12살의 버니, 뷰글의 스타인 더크와 어밀리아의 도움으로 블로그 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코믹한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