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새로운 요다 연대기 - 베이더와 스카이워커의 결투
루크 스카이워커는 다스 베이더를 속여 자신이 죽었다고 생각하게 만든 다음 무스타파로 가지만 남아 있는 홀로크론을 실수로 열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