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새로운 요다 연대기 - 코루스칸트 습격
루크 스카이워커는 황제의 공격을 막는 방법이 단 하나뿐이라는 것을 안다. 과감히 코러산트를 공격해 홀로크론을 되찾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