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는 없다
출구는 없다'에서 급한 일로 가족에게 가던 다비 손은 눈보라 때문에 낯선 이들과 고속도로 휴게소로 대피한다. 주차장의 밴에서 납치된 소녀를 본 다비는 납치범을 찾아 사투를 벌인다.
출구는 없다'에서 급한 일로 가족에게 가던 다비 손은 눈보라 때문에 낯선 이들과 고속도로 휴게소로 대피한다. 주차장의 밴에서 납치된 소녀를 본 다비는 납치범을 찾아 사투를 벌인다. 원작: 테일러 애덤스의 2017년 소설, 각본: 앤드루 배러 & 가브리엘 페라리, 감독: 데이미언 파워, 제작: PGA상 수상자 스콧 프랭크, 출연: 하바나 로즈 류, 대니 라미레스, 데이비드 리스달, 밀라 해리스, 데니스 헤이스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