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한 호주 친구가 보낸 복서 캥거루와 그 아이를 만나고 미키와 플루토는 사건에 휘말린다. 처음에 방문객들이 플루토의 새 개집을 부수고 밥을 훔쳐 먹자 플루토는 격분하지만, 미키는 복싱을 즐길 상대가 생겨 기뻐한다. 넷이서 뜻밖의 가족애를 형성하며 다행히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