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호러
엄청난 포부와 사명감을 안고 모교에 부임한 열혈 교생 은경은 기묘한 분위기의 흑마술 동아리 ‘쿠로이소라’의 세 소녀를 만나게 된다. 모의고사 전국 1등을 놓치지 않는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순간, 방과 후 학교에는 죽음의 모의고사가 시작된다.
“내가 선생님...? 개쩌는데...?” 엄청난 포부와 사명감을 안고 모교로 부임한 열혈 교생 은경. “이건 장난이 아니라 위대하고도 숭고한 의식이에여” 어느 날, 은경은 기묘한 분위기의 교내 흑마술 동아리 ‘쿠로이소라’의 세 소녀 아오이, 리코, 하루카를 만나게 되고 모의고사 전국 1등을 놓치지 않는다는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려 하는데... 모의고사 전국 1등의 비밀은 흑마술?! 방과 후, 어둠의 세계에서 죽음의 모의고사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