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스토리
픽사 스토리는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고 영화 제작의 양상을 바꿔 놓은 획기적인 회사 픽사 스튜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관객들에게 소개한다.
픽사의 유명 애니메이션과 미공개 영상을 보면서 애니메이터와, 제작자, 감독, 프로듀서, 성우들에게 픽사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자. 아카데미상 노미네이트 제작자 레실 아이웍스가 할리우드에서 벌어졌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 1980년대 중반, 예술과 과학, 사업 분야에 재능을 가졌던 세 사람이 힘을 합쳐 새로운 3D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냈고, 이로 인해 영화계는 일대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에드윈 캣멀, 존 래스터, 스티브 잡스는 수년간의 재정적인 어려움과 창의적인 시도를 거듭한 끝에 마침내 새로운 애니메이션 산업을 출발시킨 것. 컴퓨터 그래픽만으로 만들어낸 첫 장편 만화 토이 스토리를 시작으로 픽사는 전세계에 그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고, 전례없는 박스 오피스 성공을 거두게 된다. 아이웍스는 픽사 스튜디오가 설립된 이후부터 새로운 미디어가 가진 가능성과 열정, 믿음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존 래스터, 에드윈 캣멀, 스티브 잡스, 조지 루카스, 마이클 에이즈너, 밥 아이거, 톰 행크스, 빌리 크리스탈, 팀 알렌 등 흥미진진한 인물들의 인터뷰와 함께 픽사의 이야기를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