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 두리틀은 평범한 십 대가 되고 싶어 하지만 문제가 하나 있다.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아버지의 능력을 물려받은 것. 여름 관광 목장에서 다른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 마야는 자신만의 독특한 능력을 숨기지만, 친구들이 곤경에 처하자 두리틀의 딸답게 목장 동물들의 도움을 받아 친구들을 구하러 나선다.
마야 두리틀은 평범한 십 대가 되고 싶어 하지만 문제가 하나 있다.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아버지의 능력을 물려받은 것. 마야는 이 특별한 능력 때문에 부모님과 자꾸 충돌하고 친구들을 짜증 나게 한다. 여름 관광 목장에서 다른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 마야는 자신만의 독특한 능력을 숨기지만, 친구들이 곤경에 처하자 두리틀의 딸답게 시끌벅적하고 엉뚱한 목장 동물들의 도움을 받아 친구들을 구하러 나선다. 폭넓은 인기를 누리는 ‘닥터 두리틀’ 시리즈의 3편으로, 온 가족이 재미있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