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고 꿈을 좇는 우리, 우린 최고다! 당신 안에 잠재된 스타성을 깨워 캠프 락 출연진과 함께 음악을 즐겨라. 지금 바로 캠프 락의 "We Rock"을 따라 부르며 함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