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무시무시한 턱관절과 기습 공격 기술은 빙산의 일각일 뿐. 물속에서 이 엄청난 포식자는 예상치 못한 진짜 본성을 드러낸다.
악어에게는 무시무시한 턱관절과 기습 공격 기술만 있는 게 아니다. 자연에서 가장 은밀한 존재 중 하나인 악어는 일생의 반 이상을 물속에 숨어서 산다. 이들의 예상치 못한 진짜 본성을 알아보기 위한 오카방고 삼각주에서의 수중 탐험에 함께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