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맹수
아프리카의 맹수'는 가장 치명적인 포식자들과 직접 마주하며 아프리카의 가장 깊고 어두운 면을 살핀다.
아프리카의 맹수'는 가장 치명적인 포식자들과 직접 마주하며 아프리카의 가장 깊고 어두운 면을 살핀다. 이 다양한 풍경이 어떻게 아프리카의 포식자 집합체를 만들어냈는지, 또 먹이사슬 최상위에 누가 자리했는지 알아본다. 바닷속 돌고래 군단부터 사바나에 있는 기습의 명수, 사막에 있는 가장 독성 강한 파충류까지, 아프리카 맹수들의 조용한 움직임과 속도, 속임수와 무기를 함께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