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는 절친한 친구 크리스토퍼 로빈이 사라졌다고 오해한다. 그래서 푸와 친구들(피글랫, 티거, 이요르, 래빗)은 협동심과 우정으로 드넓은 숲을 향한 모험을 떠난다.
어느 황금 같은 여름의 마지막 날, 크리스토퍼 로빈은 신나게 학교 첫날을 준비한다. 하지만 크리스토퍼는 푸에게 미리 말하지 않았고, 크리스토퍼 로빈이 평상시와 달리 경기하러 오지 않자, 푸는 피글렛, 티거, 이요르, 래빗과 함께 크리스토퍼를 찾기 위해 드넓은 숲을 가로지르는 용감한 모험을 떠난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가족 고전이 소중한 우정과 함께 그렇게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