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와 미니의 홀리데이 노래들: 할로윈
스톱 모션 뮤직비디오로 만나는 할로윈 싱어롱! 축제를 만끽하며 클럽하우스로 돌아가는 미키와 미니, 친구들이 핫도그 힐스를 무대로 흥겨운 춤과 노래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