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 애니메이션
핼러윈 밤, 미키의 조카들은 미키에게 무서운 이야기를 해달라고 조른다. 하지만 미키의 이야기는 웃기고 유치하기만 하다. 급기야 조카들은 진짜 무서운 이야기를 해달라고 강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