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와 미니의 크리스마스 소원
해마다 미키, 미니와 친구들은 함께 모여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명절 전통을 나눈다. 하지만 올해는 다들 세계 곳곳에 떨어져 있는 처지. 온 힘을 다해 집으로 달려가야 제때 친구들과 크리스마스를 맞을 수 있다!
해마다 미키, 미니와 친구들은 함께 모여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모두 좋아하는 명절 전통을 나눈다. 하지만 올해는 다들 전 세계 곳곳으로 흩어져 있는 처지. 온 힘을 다해 달려야 크리스마스 이브에 핫도그 힐스의 집으로 돌아올 수 있다. 친구들은 돌아오는 길에 온갖 난관을 만나지만, 미키가 크리스마스 소원의 별에 소원을 빈다. 소원은 올해도 친구들이 함께 모여 크리스마스를 맞기를 바란다는 내용. 산타가 특별히 도와준 덕분에 친구들의 소원이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