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 듀이, 루이는 비클리 부인의 손녀 웨비와 함께 오랫동안 숨겨 온 가족의 비밀을 알아낸다. 그건 바로 스크루지가 가족들을 전 세계를 도는 엄청난 모험에 보내버렸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