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테스크
극악무도한 범죄가 연쇄적으로 작은 지역 사회를 뒤흔들었다. 형사 로이스 트라이언은 마치 누군가 혹은 무언가가 자신을 조롱하는 듯, 이 범죄들이 묘하게 개인적이라는 느낌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