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다큐시리즈
아들의 시체를 고향 시카고로 되찾아 오기 위한 엄마의 분투를 신선한 시각으로 깊이 있게 살펴본다. 관을 연 채로 장례식을 진행해 대중에게 보이고자 한 가슴 아픈 결심은 시민권 운동의 전환점이 되었다. 그는 법정에서 아들의 살인자를 마주하기 위해 짐 크로 법이 행해지던 남부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