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에 태어난 아기들: 그리고 20년 후
9/11 테러로 사망한 아버지와 임신 중이었던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20살 청년들과 그 가족이 모여 테러가 그들의 삶에 미친 영향을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