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경찰/탐정
마약단속국 요원들과 콜롬비아 경찰이 악랄한 마약 카르텔을 어떻게 무너뜨렸는지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마약단속국 요원들과 콜롬비아 경찰이 어떻게 세상에서 가장 악랄한 마약 카르텔을 무너뜨렸는지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미방영 녹화물과 희귀한 기록 영상, 사진을 비롯해 해설을 덧붙인 재연을 통해 파블로 에스코바르가 세운 10억 달러 규모의 마약 제국이 어떻게 무너졌는지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