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취재: 필리핀의 마약 전쟁
`밀착취재: 필리핀의 마약 전쟁'은 27,000명 이상이 사망했다는 필리핀의 살인적인 마약과의 전쟁에 대해 불굴의 폭로를 한다.
전례 없는 접근으로, `밀착취재: 필리핀의 마약 전쟁'은 27,000명 이상이 사망했다는 필리핀 두테르테 대통령의 마약과의 전쟁에 대한 불굴의 폭로를 한다. 저명한 신문사의 사진사였던 R.L.이 마닐라의 나이트크롤러, 즉 폭력적인 운동의 실체를 폭로하기 위한 결연한 사진기자들의 소집단을 이끈다. 갈등의 양면을 다루면서, `밀착취재: 필리핀의 마약 전쟁'은 두테르테의 살인적인 십자군 이면에 숨겨진 참혹한 반전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