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니메이션
`유치원에 갈 준비해요'는 배움의 즐거움이 시작되는 곳이며 디즈니 캐릭터와 마법 같은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