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이 아이언맨과 합세해 재충전 한 배트록 더 리퍼를 저지하고, 블랙 팬서는 막강한 슈퍼빌런 고스트와 전투를 벌인다.
스파이더맨이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무기를 훔치려는 도둑들을 저지하고 아이언 맨은 대가로 스파이더맨에게 트레이닝을 제안한다. 와중 보잘것없었던 배트록 더 리퍼가 새로운 능력으로 무장해 등장하면서 계획이 틀어진다. 에버렛 로스가 와칸다에서 열리는 국제 회담의 안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블랙 팬서를 방문하는데, 슈퍼빌런 고스트의 예상하지 못한 등장으로 둘의 대화가 방해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