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 상어
과학자들이 호주 위트선데이즈의 평온한 바다가 세계 최고의 상어 공격지로 탈바꿈한 이유를 밝혀낸다.
인기 휴가지가 일련의 상어 공격으로 흔들리고, 혼돈이 지배한다. 모든 피해자는 축구장 4개를 합친 것보다 작은 바다의 작은 구역에서 공격당했다. 악당 연쇄 살인범은 여전히 활개 치고 있을까? 아니면 뭔가 새로운 것이 인간과 상어 사이에 갈등을 일으키는 걸까? 생명이 걸린 가운데, 상어 전문가들이 누구 또는 무엇에 책임이 있는지 밝히기 위해 시간과의 싸움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