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사상 최대 규모의 거대한 백상아리 떼가 뉴잉글랜드의 관광지로 이동해 유례없는 방식으로 사냥에 나선다.
사상 최대 규모의 거대한 백상아리 떼가 뉴잉글랜드의 관광지로 이동해 유례없는 방식으로 사냥에 나선다. 과학자 팀은 상어가 왜 이곳으로 향했는지, 그리고 이것이 케이프코드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점점 규모를 더해가는 이 현상을 연구한다. 하지만 이 상어들은 자연 생태계를 바꾸고 있는 걸까, 아니면 원래대로 돌려놓고 있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