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디즈니 프린세스: 캐슬 퀘스트
악당 개스톤에 맞선 다섯 공주, 티아나, 모아나, 백설공주, 라푼젤, 에리얼의 특별한 모험. 힘을 합쳐 비밀의 성 깊숙이 숨겨진 과제를 풀고 왕국을 구해라!
어느 날 갑자기 비밀의 성으로 소환된 티아나, 모아나, 백설공주, 라푼젤, 에리얼. 악당 개스톤이 모든 왕국을 차지하려는 사악한 계획을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해 힘을 합쳐 성 깊숙이 숨겨진 세 가지 과제를 풀어야 하는 다섯 공주. 그들의 용기와 지혜, 그리고 팀워크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